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국회정보나침반
국회의원 검색
국회SNS
페이스북
유튜브
트위터
인스타그램
RSS
메뉴
연 구
연구 보고서
NARS info
세미나∙간담회 자료
정책연구 용역
학술지 (입법과 정책)
행 사
세미나
간담회
기타
참 여
참여마당
자주하는 질문
입법과 정책 학술지
소 식
공지사항
채용정보
NARS 소식
뉴스레터
보도자료
언론보도상황
팝업존
정 보
의정지원
국제세미나
정보공개청구
업무추진비
관계법규
소 개
인사말
국회입법조사처 소개
조직 · 인력
찾아오시는 길
검색
English
검 색
연구
연구 보고서
NARS info
세미나∙간담회 자료
정책연구 용역
학술지 (입법과 정책)
연구 보고서-상세화면
TV홈쇼핑의 쟁점과 중소기업 전용 채널 신설의 과제
2014.11.10
김여라
주 제 : 사회문화조사실 > 과학방송통신팀 > 방송
분 류 : 이슈와논점
[바로보기]
[다운로드]
1. 들어가며
2. TV홈쇼핑 시장의 현황
3. TV홈쇼핑 시장의 문제점
(1) 중소기업 활성화
(2) 공정거래
(3) 소비자 보호
4. 중소기업 전용 TV홈쇼핑 도입의 과제
5. 나가며
(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다음글
[927호] 행정지도가 개입된 금융회사 담합 규제 개선을 위한 쟁점과 과제
이전글
[925호] 2014 브라질 대선 결과분석과 향후 과제
목 록